▶보고 명수…54명 ▶병나은 명수…54명 ▶종류…43종(기타 4) ▶병나은 건수…61건 1. 박 용 근 (부산 서부교회 집사) 할렐루야! 주님의 긍휼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5년 전 하지정맥류 수술을 한 발등 상태가 부어 있어서 이것을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되나 어찌해야 되나 싶어서 고민 중에 있었는데 금번 8월 집회에서 주님께서 좀 치료를 해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기도를 했습니다. 8월…
▶보고 명수…54명 ▶병나은 명수…54명 ▶종류…43종(기타 4) ▶병나은 건수…61건 1. 박 용 근 (부산 서부교회 집사) 할렐루야! 주님의 긍휼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5년 전 하지정맥류 수술을 한 발등 상태가 부어 있어서 이것을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되나 어찌해야 되나 싶어서 고민 중에 있었는데 금번 8월 집회에서 주님께서 좀 치료를 해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기도를 했습니다. 8월…
▶보고 명수…44명 ▶병나은 명수…44명 ▶종류…40종(기타 2) ▶병나은 건수…53건 1. 이 수 춘 (남천교회 집사) 저는 손과 발에 저림 현상이 항상 있고, 특히 손에 힘을 주면 저림 현상이 더 심해서 주먹을 쥐거나 일을 할 때에도 많이 불편했습니다. 집회 오고 화요일에 자고 일어난 후 손발의 저림이 없어졌습니다. 이번 5월 거창집회를 온전히 참석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
▶보고 명수…29명 ▶병나은 명수…29명 ▶종류…28종(기타 1) ▶병나은 건수…32건 1. 박 선 희 (서부교회 집사) 저는 몇 년 전부터 왼쪽 어깨가 좋지 않아 손을 올릴 수도 없고, 등 뒤로 손을 돌리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집회 준비로 천막 청소를 하던 중 상태가 더 안 좋아져서 집회 도착해서도 많이 아팠습니다. 오늘 오전예배를 드리고 난 뒤 찌릿한 느낌이 들어…
▶보고 명수…50명 ▶병나은 명수…50명 ▶종류…39종(기타 3) ▶병나은 건수…59건 1. 강 성 자 (청량리교회 집사) 집회 오기 한 달 전에 갑자기 양쪽 무릎이 아파서 앉기도 힘들고 구부리기도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집회 준비하기 시작할 때부터 다리가 조금씩 나아지더니 집회 도착하고 잘 걸어서 하나님이 고쳐 주신 것도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집회에 참석하여 양쪽 무릎 다 고쳐 주신…
▶보고 명수…10명 ▶병나은 명수…9명 ▶종류…10종 ▶병나은 건수…12건 1. 백 순 희 (서성교회)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척추협착증이 있는데 지난주부터 통증이 너무 심하여 집회를 앞두고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집회에 와서는 움직여도 아프지 않고 아무렇지 않게 완전히 치료되었습니다. 낫게 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백내장 수술 후 눈이 계속 불편하고 오른쪽 눈은 눈물구멍마저 막혀 평소 눈물이 계속 흐르곤…
▶보고 명수…4명 ▶병나은 명수…4명 ▶종류…5종(기타 1) ▶병나은 건수…6건 1. 정 정 표 (영남교회 목사) 저는 빈혈과 어지럼증이 심해서 자고 일어날 때는 바로 일어나지 못하고 쓰러지곤 했습니다. 앉아서 있다가 무엇을 붙잡고 일어서고 했는데 지금은 어지러움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주님의 은혜 감사드립니다. 감사 기쁨 충성으로 충만하겠습니다. 2. 정 순 덕 (서성교회) 작년 11월부터 매일 또는 이틀에 한번 꼴로…
▶보고 명수…2명 ▶병나은 명수…2명 ▶종류…3종 ▶병나은 건수…3건 1. 장 여 주 (하와이교회) 5월, 8월 집회 어려운 가운데 불기둥 구름기둥으로 인도하시고 은혜받게 하여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또 많은 어려운 가운데 주님에게 순종하신 주최측 모든 수고하신 주님의 종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저는 한국에 오기만 하면 공기가 안 좋아 올 때마다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요번에 한약을 통해서 건강을 주셨습니다….
▶보고 명수…3명 ▶병나은 명수…2명 ▶종류…3종 ▶병나은 건수…3건 1. 장 여 주 (하와이교회 집사) 하나님의 은혜로 전 세계가 코로나로 큰 환난 가운데서 우리를 보호하시고 우리에게 집회를 허락하여 주신 주님의 은혜를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저는 항상 방광에 문제가 있어서 소변을 잘 보지를 못했는데 요번 집회에 나았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2. 김 광 희 (서부교회 중간반 최재숙선생님반) 오늘…
▶보고 명수…5명 ▶병나은 명수…5명 ▶종류…5종 ▶병나은 건수…5건 1. 신 덕 업 (청량리교회) 저는 버스를 기다리는 중에 버스를 탔는데 갑자기 어지러웠습니다. 그런데 차에서 내리는데 쓰러졌습니다. 병원에 가니까 의사가 MRI를 찍으라 해서 찍었는데 뇌경색으로 나왔습니다. 약을 먹으라 해서 먹었는데 낫지도 않고 한방 가서 침을 맞아도 낫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번 5월 집회에서 많이 좋아졌습니다. 완전히 낫게 해 주실…
▶보고 명수…29명 ▶병나은 명수…29명 ▶종류…28종(기타 4) ▶병나은 건수…39건 1. 윤 미 혜 (서부교회 유숙자집사님 구역) 저는 3년 전 병원에서 실습 중 수술실 물품을 정리하는 중에 위에 있던 수술대가 넘어져서 잇몸이 8cm 찢겨졌고, 그 후로 턱관절 아픔 후유증으로 고생하였습니다. 작년 거창집회 때에 턱관절을 싹 낫게 해 주셨는데 집에 가서야 알았습니다. 이번 거창집회에 참석하여서 찬송가를 힘껏 불러도…